육매 중국점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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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riter최고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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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매 + 중국점 프로그램 사용 안내
본 프로그램은 기존 육매 방식에
중국점 1군·2군·3군 데이터를 육매 형태로 변환하여 학습하고 예측하는 방식입니다.
새로운 시도이기 때문에 사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육매/1군/2군/3군 중 어느 기준을 보고 베팅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답은 없습니다.
바카라는 테이블에 입장한 순간부터 즉흥적인 대응과 선택의 연속입니다.
누구도 “무엇이 가장 좋다”라고 단정할 수 없고, 베팅 방향은 결국 본인만의 전략으로 정립되는 과정입니다.
다만 전략은 만들 수 있습니다.
예시로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접근해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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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매 + 1군 예측이 동일할 때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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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매 + 1군 + 2군 예측이 동일할 때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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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매 + 1군 + 2군 + 3군이 모두 동일한 방향일 때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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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외 본인이 직접 조건을 조합하여 상황에 맞게 활용
이처럼 여러 조합을 테스트해보면서
본인의 스타일에 맞는 기준을 세우고 적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프로그램은 단순히 결과를 주는 도구가 아니라,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만들어가며 다듬는 과정의 파트너입니다.
충분히 테스트하고 검증하며 자신의 패턴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예측 시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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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매 / 1군 / 2군 / 3군이
각각 육매 두 줄이 모두 채워지면 예측이 시작됩니다.
(기존 육매 구버전과 동일한 방식)
중국점 색상에 대한 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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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점의 파란점/빨간점은
플레이어/뱅커 방향을 의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중국점 구조 특성상
빨간점이 플레이어일 수도 있고, 뱅커일 수도 있습니다. -
프로그램에서는 이를 보완하기 위해
1군/2군/3군 옆에 플레이어 또는 뱅커로 명확히 표시합니다.
색상만 보고 판단하지 마시고, 표시된 방향을 기준으로 베팅해주세요.
중국점 1군 육매에서 파란점을 예측하고 있다고해서 플레이어에 베팅X
중국점 기록방식은 일반적인 P B 기록방식이 아닙니다.
1군 옆에 (뱅커) < 베팅해야할 실제 위치는 각 군 옆에 표시됩니다.

AI 학습 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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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 종료된 후 초기화하기 전에
학습 기능을 실행하는 습관을 들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
실전 기록이 누적될수록 모델이 패턴을 더 잘 반영합니다.
사용 전 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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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점을 육매 방식으로 재해석하여 학습·예측하는 방식은
기존 방식에서 확장된 실험적 기능입니다. -
새로운 방식인 만큼 충분히 검증되기 전까지는
소액 베팅으로 패턴과 예측 스타일을 파악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이 방식은 기존 육매를 선호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새로운 시도를 함께 해보자는 취지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사용하시면서 보완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준히 반영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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